바로가기 메뉴


HOME  |  하나네트워크  |  소식/공지사항

파주하나이비인후과 "하나브랜드"상표사용 계약
이름 관리자 작성일 18.04.25
파일첨부 파주개원전 현장사진 (9).jpg

 




전국 최다 42개의 이비인후과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하나닥터스넷은 오는 8월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운정지구 중심상가 지역에 파주하나이비인후과를 개원할 예정이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는 운정신도시 중심상가지역에 98평 대형상가 1개츨으로 개원하여 경기 서북부를 대표하는 이비인후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개원을 준비중인 권혁성 원장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대학원을 졸업하고, 고려대의료원에서 인턴, 레지던트를 수련하였다. 현재는 다인이비인후과병원에 근무하고 있다.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이비인후과"를 미션으로 환자에게 감동진료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권혁성원장은 "파주 운정신도시는 서울 및 경기도에서 유입되는 인구가 많은 곳으로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하나이비인후과 상표를 사용하고, 의료의 질을 높여 환자분들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포부를 밝혔다. 또한 꼼꼼하고 친절한 진료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다가가는 진료로 수술전문, 3인 진료로 확장하겠다고 하였다. 향후 환자들에게는 실력과 친절을 겸비한 의사로 남고 싶다는 바램을 전했다.

운정신도시는 서울 도심으로 부터 25Km떨어진 남북, 동서간 교통망이 교차하는 교통의 요충지다. 주변농촌지역과 산업단지 배후의 개발 잠재력으로 자족기능을 갖춘 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거점 도시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전글 2018년 이비인후과직원 의료실무교육 성황리에 마무리
다음글 제 22호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 소식지 발간

하나네트워크 목록

Toggle
명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