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HOME  |  하나네트워크  |  소식/공지사항

새로운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 가족 - 파주하나이비인후과 진료시작/2018.08.16
이름 관리자 작성일 18.08.23
파일첨부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  파주하나이비인후과가 8월 16일 개원했다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는 전국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 최다 이비인후과 네트워크이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본원 하나이비인후과병원은 국내최초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으로 지정 되었으며, 보건복지부가 인증하는 ‘의료기관 인증병원’이다.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하나닥터스넷(주)(대표 박병상)은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파주하나비이비인후과(원장 권혁성)를 개원했다고 밝혔다. 
권혁성 원장은 파주하나이비인후과 개원 전까지 다인이비인후과 전문병원에서 진료하며 다양한 임상경험과 풍부한 학술활동을 펼쳤다.

권혁성 원장은 " 8월 16일 파주하나이비인후과 개원으로 운정신도시 지역주민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하나이비인후과병원의 동급의 의료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다.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환자 중심의 진료를 하겠다.환자에게 신뢰받는 파주하나이비인후과가 되도록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파주하나비인후과는 두경부암검진클리닉, 알레르기클리닉, 코막힘클리닉 등 다양한 이비인후과질환 클리닉을 운영하며 있으며 
권혁성 원장은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통하여 더욱 발전 된 코, 목, 귀 클리닉을 운영할 계획하고 있다.
 

첫번째 방문한 환자는 권**씨로 청력손실이 있어 파주하나이비인후과를 찾아왔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 개원 이벤트로 병원을 첫 번째로 방문한 환자에게 선물증정식과 기념촬영을 했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의 개원으로 새로운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를 구축한 하나닥터스넷 박병상 대표는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 소속 직원들은 항상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로 환자에게  맞춤진료를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하나이비인후과병원과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는 매년 정기적인 학술대회인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 워크샵' 개최하고
최신 이비인후과뉴스, 정책, 이슈 등을 정리해 각 네트워크와 나누고 있다. 
이전글 성공개원과 성장의 토대 - 제2기 개원학교_10월21일(일)
다음글 직원 법정 필수교육자료집 발간

하나네트워크 목록

Toggle
명동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hosting_users/hanaentnet/www/admin/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