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9개 이비인후과 네트워크를 보유한 하나닥터스넷㈜(대표 박병상)은 지난 7일 강남구 소재 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당에서 고객만족도 및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한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 직원 대상 ‘2013년 하나이비인후과 직원 CS교육’을 개최했다.
수도권 지역 7개 하나이비인후과에 근무하는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고객 요구사항 파악 ▲잘나가는 병원의 Process ▲잘되는 병원 VS 안 되는 병원 ▲MOT접점 이해하기 ▲환자가 원하는 것 VS 직원이 원하는 것 ▲환자 흐름관리 제대로 하기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또 ▲기분 좋은 대화하기 ▲이미지 마케팅 주요 응대 멘트 함께하기 ▲환자와의 적극 소통을 위한 10가지 지침 등 실습 프로그램도 진행돼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교육을 진행한 정우리 교육컨설턴트 CS강사는 “최근 더욱 어려워진 의료환경에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고객만족에 대한 인식을 드높여 의료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을 주최한 하나닥터스넷 박병상 대표는 “이번 CS교육을 통해 수도권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의 모든 직원들이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개선점을 파악해 더욱 향상된 의료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질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 직원들 사이의 신뢰를 더욱 견고히 해 고객 만족도를 보다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07년 설립된 이비인후과 최초의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는 풍부한 임상경험과 끊임없이 앞선 진료로 대한민국 최대 규모 29개의 이비인후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매년 2차례이상 병원에서 꼭 필요한 내용의 학술 워크숍을 통해 안정된 수술과 치료시스템을 공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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