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환자들의 고충처리 양식입니다.
환자들의 불만을 접수한 이후 그에대해 처리한 결과를 보고서로 작성하고, 개선활동을 통해 내부 시스템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건강검진도 중요하지만, 그 이후 생활습관 변화를 통해 건강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듯이
불만고객 고충처리접수도 중요하지만, 접수 이후 이에 대한 처리가 중요합니다.
(첨부파일 참조)
불만/고충 처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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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
과 장 |
부원장 |
병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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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번호 |
2013- (접수번호 2013- ) |
처 리 일 |
2013년 월 일 |
처 리 자 |
소 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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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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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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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결과
(6하원칙에 의거
자세히 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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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신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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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신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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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개선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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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충 처리 보고서 |
하나이비인후과 | |